근간 하이브의 갑질과 본격적인 뉴진스 죽이기 개막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로보토미 코퍼레이션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어야겠습니다 🙂 경기어는 작중에 등장하는 기업인 로보토미 사 계속 공상체 간수 시설의 간수자로 신임하여 시설을 간수하고 근무원들에게 명령을 내려 공상체로부터 근력를 뽑아내게 되는 경기 기법인데요. 관계 경기은 남한의 경기 개척팀인 Project Moon에서 만든 인디 경기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링머신 경기은 난로에서 긍정적인 감정를 받고 있는 로보토미 코퍼레이션이란 경기입니다. 안녕하세요, 감다다.
이 경기의 메인이 되는 공상체들은 어디여선가에서 본 듯한 느낌을 주는 것들부터 노상 본 적 없는 기괴한 괴물까지 각각 특색에 맞는 도안을 가장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수 꼴으로 진행되는 이 경기은 하루가 지날 때마다 새로운 공상체들이 잡혀 오는데, 이때 아등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간수가 다소이라도 쉬운 공상체가 오기를 기구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무사히 하루 근력 할당량을 채워 날을 넘기면 얻을 수 있는 로빙 득점를 사용하여 근무원을 기용하고 근무원의 그릇치를 등귀시킬 수 있습니다. 공상체들을 간수하며 도감을 완성하는 것이 경기의 주된 고지으로, 경기을 경기하면서 부를 개척해 더 많은 공상체를 간수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경기 개성상 알아야 할 게 많아서 기술해야 하는 내용이 많은 판에, 비문이 많은 살다 등 튜토리얼 몸체의 기술 그릇이 과히 좋지 않아, 몸소 경기하면서 알아가야 하는 것은 마찬가장귀입니다. 난도가 굉장히 높기에 초심자들은 위 설명서 미독과 함께 꼭 튜토리얼을 진행한 후에 경기을 개막하기를 거천드립니다. 당초 튜토리얼이 없었으나 2018년 3월 기미독립운동일 패치로 튜토리얼이 생긴 로보토미 코퍼레이션인데요. 새로운 공상체가 잡혀오면 그 공상체에 엄동설한 정보가 도무지 없기 땜에 근무원을 삽입해가며 알아내야 하는데, 이 공작 중에는 근무원 한두 명 잃을 결의를 하거나, 경기을 거듭 개막할 생각까지 해야 합니다.
아무쪼록 겁, 경영 모의실험 경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경기 꼭 강추 드립니다!. 이렇게 해서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경기에 대해 자세히 다뤄보았는데요! 기위 말씀드렸듯이 관계 경기은 난로 경기에서 덕용을 받은 물품인데, 고안의 참신함과 괜찮다 비주얼, 빠른 오류 수정 및 업데이트로 지금까지도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5계단까지가 최대 등급이며 각 가치관에 맞는 공작을 진행하면 끕끕수가 오르고, 그렇게 오른 그릇치가 일정 수준마다 정해진 끕끕수를 넘기면 그만큼 가치관 수준이 오르니 이점 참고해 주세요. 근무원들은 기본적으로 4개의 가치관이라는 그릇치를 가장귀고 있으며 난생처음 입사한 근무원은 남김없이 1계단로 개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