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의 패배 까닭은 굵다 두 가장귀로 볼 수 있다. 첫째는 곡저 대결에서 밀린 것이다. 그러나 근간 3연승식이 중단되는 패배를 글하며 등세가 멈칫하고 있다. 금일은 NBA클리블랜드 캐벌리언즈 VS 브루클린 네츠경기를 분석하겠습니다NBA 1월12일 댈러스매버릭스 빅애플 신흥공업국 해외광구분석 ## 댈러스 매버릭스 댈러스 매버릭스는 돈치치와 어빙의 투톱을 가운데으로 리그 정상권을 노리는 팀이다.
댈러스는 어렵게 골하고 극히 쉽게 실점을 가하는 방비를 선보이며 경쟁에게 120골을 가했다. 댈러스는 곡저 대결력을 강화하고 방비력을 개선해야 한다. 버금는 방비에서 고충을 겪었다. 댈러스는 리바운드 격투에서 무려 -21개 마진으로 밀리미터며 공난 리바운드 가 이후 세컨 실점이 많았다.
댈러스는 돈치치와 어빙의 투톱이 건재하고, OG 아누개질지의 요초으로 방비력이 향상될 가망이 있다. 고로 곡저 대결력과 방비력을 개선한다면 리그 정상권에 기도할 수 있는 팀이 될 것이다. 게다가, 멤피스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방비 골몰력을 유지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팀 하더웨이 주니어, 스펜서 딘위디 등의 도사들이 야투 능률성을 높이고, 아이제아 하르텐슈타인, 클리프톤 로즈 등 빅맨들의 약동이 필요하다.
2골, 6. 0도움를 글하며 팀의 공난을 이끌고 있다. 브런슨은 근간 5경기에서 연등 28. ## 빅애플 신흥공업국 빅애플 신흥공업국는 가장런 브런슨의 약동을 앞세워 등세를 타고 있는 팀이다.
게다가, 빅애플은 랜들, 아누개질지, 하르텐슈타인 등 다양한 포지션의 도사들이 고루 약동하고 있다. 빅애플은 공난력과 협동를 근본으로 플레이오프 돌입을 노려보다 수 있는 팀이다. 브런슨은 골력뿐만 아니라 리딩 능력도 뛰어나며, 팀원들과의 호흡도 좋다. 빅애플의 장점은 브런슨의 공난력과 협동다.
게다가, 랜들, 아누개질지, 하르텐슈타인 등 팀원들의 꾸준한 약동이 필요하다. 결단빅애플 승H+4. 빅애플은 브런슨의 체력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러나 브런슨의 상이이나 팀원들의 부전이 이어진다면 등세가 멈칫할 수 있다.
5 댈러스 승오버코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