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난생처음에는 가만히 개성가 애교 나타내다게 극히 제 기호이라 간단하게 찍먹만 해보고 빠지려고 했는데, 글쎄 그 언뜻이 금방 5겨를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곧 노바게이트: 경각심자들이라는 신작인데요. 금일은 신규 모바일 방어경기을 단독 거천해 드리고 자 합니다. 신규 모바일 방어경기 노바게이트: 경각심자들안녕하세요 경기 블로거 B플러스 입니다.
그럭저럭 신규 모바일경기 노바게이트: 경각심자들이 모 신작인지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링머신 터이니 잘 들어보세요. 그럭하다만한 곡절와 강점을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이건 저 혼자만 알고 위치하다엔 다소 귀하다 선수권이 맞아요.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는데요.
아마도 난생처음 보원하다면 낯익다 감을 받으시는 분들이 곧잘 많을 겁니다. 겨를에 흘러감에 따라 근력 혹은 재가 자동식으로 채워지고 이를 소비하여 각 코스트에 맞는 유닛을 뽑는다는 전형적인 방어경기인데요. 방어쉬운 계서식 개척배경 이야기기특하다 개성일단 첫 번째 갈래부터 알아보면 방어 되시겠습니다. 신출내기 입장에서 개막 전에 각인해두어야 할 건 딱 4가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쉬운 갈래를 근거으로 하고 위치하다에 신출내기 건 고인물이건 쉽게 적응해 즐길 수 있다는 소리예요. 제가 매번 신규 모바일경기 나올 때마다 갓겜 감정의 기준로 강조했던 갈래이라 제가 그동안 써내려온 글들을 꾸준히 몸보신 분들은 무슨 말 하는지 아실 겁니다. 즉 도입부부터 호감도가 급상승하는 신작이라는 세린데요. 그곳 저만 보더라도 난생처음에 개막하자마인 묘하게 낯익다 감을 받았거든요.
그리고 모바일경기 여름잠 또 중요하게 봐야 하는 요소가 있죠. 그런 곁에서 익숙하고 쉬운 방어 갈래의 신작이라는 건 차별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은근 많은 개척사들이 전기에 이 갈래 간택을 잘못해서 그대로 반작 6삭 서비스 후 섭종 테크트리를 타는 경우가 굉장히 많거든요. 이거 굉장히 귀중하다 건데요.
그런 곁에서 노바게이트: 경각심자들을 비춰보면 전 개인적으로 좋다고 봐요. 그래도 난생처음에는 이게 몰두이 안 되면 도무지 경기 초입부 부터 광탈 해버릴 수 위치하다에 나름 중요합니다. 당연히 후반 가면 이야기 거 각인도 단독도 안 나고 구태여 그렇게 귀중하다가라는 관심이 들게 된다는 거 저도 충분히 공감하는 바인데요. 곧 이야기인데요.
이는 구태여 방어경기 갈래에만 한정되는 이야기가 아닌 개성를 뽑고 수집하는 콘텐츠가 다소이라도 추가되어 있다면 개막과 함께 확인이 필수적인 요소인데요. 곧 개성의 매력도 입니다. 자 접근성이 좋은 갈래라는 점과 매력적인 도입부(사고방식)이 갖춰졌으니 금시 결국으로 살펴봐야 하는 요소가 또 있죠. 미래를 배경으로 한 SF 갈래라는 설정부터 사고방식 속에 군림하는 7개의 문물 그리고 이권갈등과 배반이 꽃 나아지다 아름다운 서사는 객관적으로 봐도 상당히 매력적인 이야기거든요.
이거 일러스트레이터분 누군진 모르겠는데요. 그런데 이건 노바게이트: 경각심자들에선 걱정할 만한 요소는 아니라고 봐요. 개성 뽑기 가챠가 존재한다는 건 기승독단 결국 이를 획득하기 위험 고군분투해야 된다는 건데, 그렇게 겨를과 재를 쏟아부어 획득한 개성가 정작 가슴에 안 든다면 그 허탈감과 배반감사 과연 클 겁니다. 아니 언젠가 관심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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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갈래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PVE와 PVP로 나누어집니다. 이어서 제가 서두에 이 선수권의 갈래가 신규 모바일 방어경기이라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심지어 저 깜찍한 녀석들은 메인 로비 및 그림면에 자유롭게 배정할 수도 있으니 개막해 볼만한 곡절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저거 보세요 기본있고 깜찍한 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를 모으는게 관심보다 어렵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 나름 노바게이트: 경각심자들 개막할 때 겜북이랑 금수저 앱에서 사전예약 보상 챙겨주고 novagateopen 교환권까지 사용해서 나름 탄탄한 출발을 했었는데요. 그도 그럭하다 것이 리그 보상 종목의 가치가 비교적 높게 결정되어 있거든요. 뭐 둘 다 재밌긴 하지만 구태여 콘텐츠 그럭저럭등수를 구태여 가르다면 PVP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일반적인 신규 방어경기처럼 근력 견련 콘텐츠의 거래비가 그리 높지 않기에 공중대고 바꿔서 개척부터 해주시는게 이득입니다. 결국으로 경기 해보실 분들을 위험 한 가지 꿀팁을 공유해 드리자면 이거 서반에 다이아를 개성 뽑는데 다 쓰지 마시고 일부는 걸음력이랑 바꿔서 사용해 보세요. 그렇다고 PVP가 지루하거나 늘어지는 감을 주는 콘텐츠도 아니기에 전 개인적으로 경기 무게이 잘 짜인 신규 모바일 방어경기이라고 봐요. 그나마 재를 파밍 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한다면 행사 탭의 월간지여권 그리고 공 보상 정도밖에 없는 것 같은데, 아마도 나중 재 획득 견련 콘테츠가 추가되지 않는다면 PVP의 무게는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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