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경기금일 횡바를 가공 하기 위해서 방문해주신 고객님의 코란도 경기 차 이에요 ~! 코란도경기 차은 전기 모범은 이처럼 단춧고리랙이 없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차에 사닥다리를 적재하려면 아무래도 규정적인것이 많죠!승용차은 아예 엄두도 그지없이고, SUV 차이라도 사닥다리가 다소만 크면 내실에 적재가 쉽지 않죠! 하지만 금시 횡바 하나만 있으면 그 전게 낙착 됩니다. 그계절은 쌍용 이였죠! 금시는 KGM 슬기만요 ㅋㅋ이번 코란도 경기 차에 횡바를 가공 할텐데요~손님께서는 벽화를 그리시는 분으로 사닥다리를 언젠가씩 적재해야해서 횡바 가공를 신청 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달구벌 독일무이담체 대리점!#딸딸이등산하다남 내남남 입니다 ^^ 금일 도입나타내다 차은 곧 쌍용 코란도경기 차 입니다.
횡바 물건은 독일무이담체 물건으로 시공을 하였으며, 물건은 YI-110WB 횡바 입니다. 코란도경기 횡바 가공이번 차은 단춧고리랙이 없기 땜에 횡바는 문틀형으로 가공 해야합니다. 겨우 단춧고리랙의 내장 유무에 따라서 횡바가 만전 달라 지오니 이점 감안 하시어 횡바 내장전 기필코 확인해야 하는 갈래 입니다. 하지만 페이스승강기는 아니고, 나이 개정을 여름잠서 단춧고리랙이 추가가되었죠! 단춧고리랙이 위치하다 가난하다 횡바는 가공 할수가 있습니다.
횡바 거리은 실용성에 따라서 차의 문틀 내에서는 기분든지 조절이 가하며, 키트 동안가 걸리고, 문틀의 곡선이 없는 갈래에 가공가 가 합니다. 남의 횡바를 단단히 고정해주고 나면 남 횡바를 규격으로 하여 뒤 횡바 까지의 거리을 설정해서 내장여름잠 됩니다. 게다가 각 차에 맞는 전용 키트와 개짐를 제공하여 차의 문틀에 가일층 밀접 고정되어 만전하다 단춧고리담체 문명를 선도 합니다. YI-110WB 횡바는 윈드에지 모양의 납작이한 형태로 달음박질중 일어나는 풍끊음소리 감량에 효과적이며, 적재무게 75KG 으로 강하다 무게을 자랑합니다.
먼가 다소더 스포티해보이면서 익스트림한. 횡바를 가공 완료여름잠 차의 감이 사뭇 다릅니다. 독일무이담체 yi-110wb 횡바 가공앞/뒤 횡바를 남김없이 가공 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는 600~800mm 안로 설정하여 내장하게 되면 괜찮다 단춧고리담체는 거개 교환되는 사이즈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야지만 고속 달음박질시에도 구적소리/넋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ㅋㅋㅋ일개인적의 의견입니다 ^^ 횡바를 단단히 고정해주었다각 횡바의 상/아래에는 기필코 격려몰딩을 꼼꼼하게 주입해주어 작은 풍끊음소리 마저도 남김없이 차단 시키도록 합니다.
금시 사닥다리 싣고 어디든 벽화를 그릴수 있겠었요 ^^ 항상 만전경영 하시고, 가경도 가일층 멋지게 그려주세요!감사합니다 !!!코란도경기 / 독일무이담체 YI-110WB 횡바딸딸이 등산하다 남달구벌광역시 북구라파 대천로 13 1층이 블로그의 체크인이 곳의 다른 글 . 끝으로 사닥다리 적재를 위한 횡바 가공가 남김없이 완료되었습니다. 횡바의 잠금장치 가리개는 횡바 도난을 말광에 예방해주면서 기한캡이라고 시주면 됩니다. 코란도경기 / 독일무이 횡바격려몰딩 까지 완벽하게 내장하고, 마지막으로 잠금장치 가리개를 내장해주면서 공작은 결론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