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 여행] Day 대만 말 1👭👭 타이베이 [1월

2024年 1月 23日 ~ 26日 안녕하세요?”삼 Bak 4日” 고사 객려이제 시작합니다. [감안1]고사 객려을 가고 싶은나의 블로그 고인가 있을까봐도중에 팁을 넣었습니다 게다가부모님 없이 고인들끼리가는 첫 해외객려이라걱정되기도 하고감각쓸 것들이 많아서색인을 미~친듯이 했으니궁금한 거 있으면 답글로 물어보셔요 [감안2]말이 많습니다. 편하게 읽어주세요근데 다 읽어야 됨왜냐면요, 넌 내 블로그 고인니까그리고 난 당초 말이 많은 거 알잖아 [감안3]나의 경애하다 고인들아당신가 찍은 사물들도무단으로 이용했단다우하하 ~ DAY 1202401235시 25분 첫차를 타고 인천비행장으로 갑니다.

가친가 승합자동차정류장까지 태워다 줌#사랑해 #가친짱 #으뜸의아버지 비행장승합자동차 난생처음 타봤는데 넓고 막 교상도 뒤로 넘어가고다리도 올릴 수 있고 그저 진짜 으뜸임 아무래도 비싸니까.

응응 근데 아등 계급에 귀경 있으신 두 분이 앉아 계셨어아마 예매을 해야 한다는 걸 모르셨나 봐근데 나도 몰랐어.

(가친가 알려 주심판) ㅠ 강호은 왜 이리 어려워그래도 그 두 분은 딴 계급에 앉아서잘 가신 걸로 압니다 경행! Living 득점 1. ‘승합자동차타고’ 앱 가공 나타내다2. 비행장승합자동차 예매 성능 2주 전에 열림/비행장에 귀착하자마인 나 검사인줄을 잘 서야 함두 분이 엄청 버벅가구시길래 그쪽으로 안 감 그리고 결국 아등 계단. 근데 과실논점.

음?두 명만 광고지 쪼가리가 나옴결국 한 명씩 다 따로 검사인 함.

물론 전산망 검사인이라는 좋은 성능이 있습니다만분류 승차권을 안 주잖아,no pain no gain명언 작렬 미쳤다 ㄷㄷ 찢었다 ㄷㄷ /손짐 걸다 줄에서.

누군가가 짐을 갑작스레 뒤지기 시작하는데요! 도움배터리를 부탁 손짐에 넣어버린 ○○씨. 기밀 지켜드립니다.

도움배터리는 꼭! 붕익에 들고 타세요 ^^번개통는 쓰는 딸가 없어 경행입니다. /나 검사인 하고 나로 손짐 맡기기 이 눈멀다놈들이 진짜내가 돈내고 내가 왜 손짐을 나로 맡기니?숙련된 선원분네이 하시면 개빠른데내가 왜 어리바리까면서 해야 하니? 진짜 기계화 나 이딴 거 즉당히 해라 .

나의 노무으로 강령되고 있어.

/인천비행장 화장실 거울이인스타 거르개 같아요. 홀로그램 거울 뭐죠좀 구림 /핑크퐁이랑 사물 찍기내가 은채병이라니 .

흥 . 쨌든 귀엽게 나왔죠 >. < /괴뢰이랑 셀카 찍었어요괴뢰이 아등도 찍어줘요 근데 화다닥 찍어줘서 몸자세 기술 힘들었음아아.

그는 따끈한 괴뢰이었음니다.

/에그드랍 냠냠 먹고 쌀국수까지 먹었습니다. 네 기내식 나서다 거 맞구요왜요? 뭐요? ㅋㅋ 아무래도 배가 든든해야죠 예예. 그리고 제가 에그드랍을 너~무 좋아해요!! /Let’s go 렛츠고고사이여 기다리셈 아등가 간다 우끼끼렛츠끼끼(라이즈 소희 팬 아님) MZ샷.

인천은 날씨가 이렇게 좋네요 ^. ^거개 결국에 들어가서 사물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붕익에서는 스도쿠도 하적막영화 바비도 보적막 바비 과거에 보다가 알바 겨를이랑 겹쳐서영화 도중에 나갔거든요;;붕익에서 끝까지 볼 수 있어서 조앗음니다 하암 기내식 냠냠그냥 그랬음.

꺍하다. 🥺ㄴ 에그드랍도 (쳐)먹고 쌀국수도 (쳐)먹었으니 당연하죠 하 금방 보는데 맛있어보임 (24.

07. 12)최극진: 싸클 보람같애 넵. 그렇게 저는”싸클 감각충 홍대병 인디녀”가 닥쳐오다다.

과시 아이폰 7은 셀카가 잘 나오네요 ^,,^ /그렇게 비행장에 귀착했습니다. 출국장에서 아등가 해야 할 일 고사 객려 뒷바라금방 당첨 인정 > 돈 가려내다 > 슬기기법 구입 레전드 비행장 사건 1윤서가 고사 객려 뒷바라금방에 당첨되다무려 20만원네이버 블로그에서 개연량이 약 1/4격 된다고 했는데(믿거나 말거나 데이터) ㄹㅇ 4명 중 1명이 당첨 됨근데 사물 전 4명 다 당첨되는 상상을 하고 가긴 했어요 뭐 우짜라적막상상도 못단독요? 윤서님의 당첨으로 저흰 3박 4일 동안편의점에서 돈 한 푼 쓰지 않을 수 있었어요사랑해~ 레전드 비행장 사건 2 이것 뭐예요~?ATM기가 내 55만원 먹은 썰 푼다.

윤서 극진님은 객려 뒷바라금방 당첨 줄을 서 있는 동안성언 무궁은 돈을 뽑으러 갔습니다.

일단 비행장에 있는 atm기에 갔는데 돈이 안 나와요. 기법만 되돌려줌나랑 윤무궁 상호 쳐다보면서💭: .

*댓다 내가 후다다ㅏ다다다다다다ㅏㄱ 휴대전화을 보니까”인출 결렬”할~렐루야~ 살았음.

근데 돈이 끊임없이 안 뽑혀서 비행장 5층(maybe)까지올라감 거서도 3-4번 실패하다가가까스로 공성.

고사 atm 과연 쉽지 않다. 나 노션에 인출 기법 단독단독 캡쳐해갔는데도쉽지 않더군요 ㅜ.

ㅜ 제 각광엔 아등나라도 10000삼시마무만 뽑히잖아요 1000원권은 안 나서다 걸로 아는데 그저. 그런것처럼 고사도 뽑히는 척도가 있는 것 같아요 atm에서 인출할 때 갈망하다 가격을 입력하거나 창에 띄워진 넘버 중에 선택할 수가 있는데 (구한국처럼) 그전뒤 후인로 하세요.

창에 띄워진 보기 중에 가격 고르는게 좋아요. 안 그러면 저처럼 인출 시도를 구라 안 치고 10번 하는 공기이 벌어져요.

지어 당황하니까 고개가 더 안 굴러가고 ㅠㅠ /고사 편의점에 가두 거개 이 계단 기미를 맡을 수 있는데요 진짜 검은약함. 근데 맛은 있개요 나도 안 먹어봐서 모름 뿡 /고사 슬기기법 그냥 시내 편의점가두 예쁜게 많다던데언제 또 편의점 가니.

바쁘다 우린 그래서 걍 비행장에서 슬기기법 삼비행장에 구린 슬기기법밖에 없어서내가 가장 구린 걸로 농 예쁜 걸 못 살 바엔 가장 못생긴 걸로 갖겠다. /스벅에서는 호지차 라떼를꿀팁 (1)호지차라떼!!성심 대.

존. 맛 고사에 가는 이들이여호지차 라떼는 필수이로소이다 감안로 호지차는 녹차의 한 종류적막또 부상국 스벅에서도 팔고 있고 교토가 유명하개요 알간쓸지(알면간지나지만쓸데없는개념)당신도 어디여가서 아는 척 해봐 다들 고사 하세요 🇹🇼호지차 라떼 하세요 🥤 /비행장에서 시내로 가는 풍경특히 결국 사물과연 고사스러움.

미모의 남주공이 미모의 서비스 남주와 함께 광구를 할 것 같음. 도중 귀여운 여주는 둘이 광구하는 걸 지켜볼 것 같음 특, 셋이 어릴 때부터 단짝패임 아 고사 극 좀 그만 보시라적막사물 상견니 1-2화에서 도망함 시먼역에서 나긋나긋하다 할아버지와!고사에서 고난 친절한 할아버지!!!!!!!고사 명들이 나긋나긋하다는 건 익히 들었는데요.

비행장에서 시내로 가는 레일를 탔는데탔을 때부터 아등한테 각광을 보이시던 할아버지. 담체를 보관함에 넣으면 된다고 몸소 넣어주심판 그렇다가 역에서 내리니까 아등고변어디여로 가냐, 가는 법은 아냐 물어보기 시작하심그렇게 아등를 호텔로 데려다 주심판 OTL.

그치만 구한국에선 이런 일이 일어날리가 결단코. 결단코. never.

없잖아요? 할아버지랑 대화하느라 바쁨 논점1(내가 4명 중에 수능 영어 계급 가장 낮을텐데 ㄹㅇ 꼬라박음 but 나만 mbti E였음 ) 구글 지도로 길 보느라 바쁨 논점2제이사분면 곳으로 데려가시는 건 아닐지 걱정하느라(죄송해요 구한국에선 생경하다 명 따라가두 안 돼요) 그저 이 할아버지는 삿포로였나. 홋카이도 쪽에서 오셨던 걸로 기억함아주 과거에 아등나라에도 오셨다고이손이 기억하는 구한국은 금방 아등나라랑극히 다를 거라서.

그게 극히 이상하고 신기했었다 Do you know~ 연속도 했음.

아 진짜 죄송해요 쪽팔리네 /고사 풍경. 숙소 가는 길 /짐만 놓고 밥 먹으러 나갑니다 연지니는 귀엽게 나와서 살려둠시루시면 얼굴 가려계식답글주시길.

와 이거 또 고사극 한 편 뚝딱배움터에 뛸 수 있는 트랙이 있네요. 신기 /푸홍뉴러우멘No.

67-69, 낙양 감수성훈련, Wanhua District, Taipei City, 고사 108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곳의 딴 글소고기면!!!전 뭐. 나쁘진 않았습니다존맛은 아니었지만요 선부가 갈리던 소고기면.

ㅜ. ㅜ /세인트피터 커피차뉘해커 모반No. 199號, Section 2, Xinyi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고사 100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곳의 딴 글택시 타고 융캉제로 넘어와서뉘해커 구입!!!!!!! 전 어릴 때 커피차 뉘해커를 더 좋아했어요크니까.

그냥 뉘해커가 더 맛있더라i 무득점 nougat . #소신발언nuga 해커인줄히힛 바보미 있는 딸 스무시 하우스 본관No.

15號, Yongkang 감수성훈련, 인수인도’an District, Taipei City, 고사 106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곳의 딴 글 암라얼음냉수겨울철에는 냉각 암라를 쓴답니다그치만 맛있었어요 이 추운 날 노대(only 노대 有)에서only 외객들만암라 얼음냉수를 먹고 있음 당지인들은 황당할 거임쟤네는. 이 겨울철에.

진짜 암라도 아니고냉각 암라를.

밖에서.

먹네. ? 예쁜 융캉제 가구를 걷고고사 감각 가득 느꼈습니다 세상에~ 또 이렇게 멋진 사물을 ^^잇님들 감격감격용~~~가리 ㅋㅋ 翌日咖啡店 · No. 176號, Chaozhou 감수성훈련, 인수인도’an District, Taipei City, 고사 106★★★★★ · 술집maps.

app. goo. gl허광한 고객 술집라는데이제 네이버에 색인하니까그런 말은 안 뜨네요? 고사의 감각다소가봅니다술이 가다 커피차객려 간 거라 술 가다 걸로 골라봤는데.

ㅠㅠ 아 맛없어 제가 술도 못 마시면서술 가다 거 골라서 그래요. 여친짤 ㅋㅋ? 찾아둔 식당을 찾아 떠나는 뚜벅이 (번외)고사에서 경기장 입을 줄이야.

항거소롱탕포No. 19, Section 2, Hangzhou S Rd, 인수인도’an District, Taipei City, 고사 106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곳의 딴 글사등친 누이(고사 공교과 장기 객려)가 추천해준샤오롱바오집 귀착!아이들은 허가우(홍염만듀)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다들 늦은 밤이라 피로피로 . 그리고 편.

털. 고사 편의점에서 컵라면 걱정되신다면 그냥 이거 사세요이게 가장 유명하니까. 만한대찬 소고기면 맛이었음 2일차로 곧.

찾아오겠소이다3박 4일 한 편에 담으려니사물이 200장이라따로 따로 쓸 수밖에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