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 가볼 안성 안성카페 곳 만나247 만한

또한, 주변에 노영장도 있어서 물고기를 구워 먹거나 불멍도 할 수 있습니다. 만나 247은 노영장, 반려견 수욕장이 준비되어 있어 반려견과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은 대형 술집입니다. 금일은 안성술집 만나 247에 엄동설한 뒷기약입니다. 안녕하세요.

마감이 늦은 편은 아니네요~ 만나247경기 안성시 죽산면 죽양대로 136-16이 블로그의 체크인이 곳의 다른 글 안성술집 만나 247의 위치입니다. 뒷기약 바로 가볼게요! 만나247 데이터, 위치영업겨를10:00 ~ 20:00라스트 오더19:30전화번호031-674-8254 안성 술집 만나 247의 영업데이터입니다. 주말에 가구들과 고비해서 맛깔나다 후식와 수장를 먹으면서 대화를 나누면 그야말로 좋겠죠?매장도 그야말로 넓고 쾌적합니다. 안성 술집 만나247은 후식가 그야말로 맛있었습니다.

주차소은 정~~~말 넓기 땜에 주차 걱정거리은 안 하셔도 됩니다. 그럭저럭 주차소부터 보겠습니다. 주변에 노영장과 수욕장이 있어서 가만히 놀랬습니다. 지도로 찾아올 때는 몰랐는데 들어오니 리조트더라고요.

여기서 햇살을 맞이하면서 가구들과 커피차 한잔하면 딱이겠더라고요! 다소 걸어가자 만나 안성 술집 247의 겉모양이 보입니다. 주차소에서 걸어가는 길에 야외 상도 있습니다. 고객분네은 술집 바로 앞에 주차를 하시더라고요. 술집 만나 247의 가게 앞입니다.

1층은 키즈존, 펫존, 멀티존등이 있고 2층에서 커피차를 드시면 됩니다. 빠르게 부탁하고 가 둘러봤습니다. 벽와 가운데의 실내장식가 그야말로 구주 감 납니다. 겉모습이 구주 감이 가만히 나지 않나요? 결국 거취! 안성술집 만나 247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계산대입니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유영하면 그야말로 좋겠죠? 창 밖을 둘러보는데 여기가 구한국이 맞나 불신스러운 경관입니다. 2층 창가 너머로 애구 수욕장도 보였습니다. 들머리부터 제가 고스란히 느꼈네요. 2층으로 올라왔는데 그야말로 구주 감각 고스란히입니다.

인스타 감각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포살존도 있었습니다. 하얀 땔감를 모아서 데코 하셨던데 독특하면서 이쁘더라고요. 안성 술집 만나247은 보꾹도 독특합니다. 작은방이 있는데 여기에는 가인끼리 도란도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그야말로 재밌게 했습니다. 놀이 기구(?)도 있던데 재밌더라고요. 경도 좁은 술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각 고스란히 느끼고 갑니다. 저도 여기서 사실 찍었지만 창피해서 올리지는 못하겠네요ㅋㅋ 양옆에 뷰 그야말로 좋고~ 대형 술집를 곧잘다 보니 그야말로 많은 술집에서 보이는 녀석입니다.

여기도 꽤 넓은 공간이 있어서 커피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계산대를 지나 이 길을 따라오면 됩니다. 1층 멀티존, 키즈존 내친김에 1층 멀티존, 키즈존까지 둘러봤습니다. 여자친구가 자책골 두 골 넣은 건 기밀.

가문은 착한 편입학니다. 아이들과 고비하기도 좋아 보이네요~!만나247 메뉴판Previous 상Next 상 안성 술집 만나 247의 커피차 메뉴판입니다. 반대편에는 키즈존이 있는데 넓고 설비이 잘 갖춰있었습니다. 일면에는 멀티존이 있는데 뭐 하는 곳일까 궁금했는데 여기 오면 어릴 적 감각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식이요법하는데 참기가 힘들더군요. 낮전에 고비해서 빵 구운지 얼마 안 돼서인식 비주얼도 좋고 구수한 기미도 고스란히 올라왔습니다. 배치부터 실내장식까지 감각 고스란히입니다. 바로 뒤에는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천 메뉴판로 픽!직원분네 다들 그야말로 친절하십니다. 저희가 간택 못하고 있으니 대표님이 시그니처 빵이라고 소개해 준 감저품은 먹물빵입니다. 제가 어제금일 간빵에 꽂혀서 간 빵 집어왔네요. Previous 상Next 상 각별하다 가지의 빵들이 그야말로 많습니다.

빵 몸체가 고등 지고쫀득한데 팥에서는 감미이 나고 간 땜에 함미까지 납니다. 그야말로 맛은? 일단 간 빵 굉장히 맛있습니다. 1인 1빵 1커피차 도전~감저품은 먹물 빵 + 팥 간 빵 사물 빵을 고를 때부터 공기가 너무 좋아 보여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Previous 상Next 상 앞쪽에는 케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가문부탁 메뉴판6,500원감저품은 먹물 빵3,800원팥 간 빵5,500원아이스 아메리카노6,500원풍덩 바닐라 빠졌네 낮전에 도착한 거라 심욕 좀 부려봤습니다.

먹물 빵 안에 감저 사라다와 건락가 들어있는데 금 밸런스입니다. 어제금일는 또 먹물 빵이 대세단독 보네요. 나중은 대표님이 거천해 주신 감저품은 먹물 빵. 아직 먹었던 간 빵 중에 손꼽을 격네요.

아이스크림이 어메이징 하게 맛있습니다. 명이 남다르다 풍덩 바닐라빠졌네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 풍덩 바닐라 빠졌네 나중은 커피차입니다. 건락 땜에 가만히 느끼한 것 같으면 사라다가 그걸 잡아주더라고요.

총평안성 술집 만나 247 뒷기약두 번째 안성 술집인데 그야말로 좋네요. 빵들과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노상 제가 부탁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차와 너무 잘 어울려서 여자친구가 고사족했습니다.

구주 감각 나는 건조물에 자연을 보며 먹는 맛깔나다 빵과 커피차는 행복할 지경이었습니다. 빵, 커피차 둘 다 고사족애구 수욕장, 노영 존도 주변에 있어요! 안성 술집는 올 때마다 고사족을 하고 가는 것 같네요. 뷰가 너무 좋으면 맛이 가만히 아쉬울 때가 있는데 만나247은 맛까지 완벽합니다. 넓고 주차 편하고 실내장식 감각 있습니다.

안성 술집로 거천합니다! . 안성은 멀지만 재고비 의사까지 생기네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