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3d [모바일게임리뷰]그로우슈터 뱀서류,궁수류 슈팅게임

뱀기록 경기인 그로우슈터입니다. 수준업을 여름잠 스킬 3개 중 단독를 고를 수 있는 점은 궁전수의 전설과 비슷합니다. 쓰다보니 느낀건데 모바일 동작, 슈팅경기은 흡혈귀 서바이벌과 궁전수의 전설의 반영을 많이 받는 것 같군요! 컨트롤하는 낙가 있고 부활제도을 갖추고 있어서 다소씩 강론뒤집어쓰다 낙도 있습니다. 하지만 극히 다소씩 강론져서 밸런스에 과제가 있는게 아닌가 하는 관심도 듭니다.

경기소개 일단 다들 갑갑궁금하다하실 경기 화면부터 보겠습니다. 자동식으로 공난을 하며 움직일 때는 공난이 나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동식으로 발효되는 스킬들은 양도 중에도 위력을 발휘합니다. 수준업을 할 마다 스킬을 고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이 있고 각 스킬마다 개별성이 있어서 스킬 가지런하다 낙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좋은 스킬이 나와야 낙있는데 안좋은 스킬 나오면 대충 가기하다가 부활해버리는 과우도 꽤 됩니다. 감일 경도 있는데 비율적으로 안좋은 스킬이 많은 것 같아요. 낙원에서 눈 떨어뒤집어쓰다 건 자동식스킬이고 거방지다 검이 나타나 찍어버리는 건 내가 직접 시사하는 스킬입니다.

가다~! 회복 스킬도 있습니다. 그로우슈터에서는 마력 자동식 회복이 없고 회복할 걸음가 많지 않기 때문에 회복 스킬이 은근히 좋습니다. 기왕 스킬 3칸을 다 좋은걸로 메우다 건 힘들기 때문에 회복 스킬 얻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진짜 좋은 스킬들만 먹이면 무쌍 찍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무쌍이란 쌍거풀의 반대말이 아닙니다. 후하하하! 다양한 개별성들이 있습니다. 개별성마다 모 간과를 장착하느냐에 따라 버프가 있는 과우가 많습니다. 경기 내 재로 살 수 있는데 재가 은근히 빨리 모여서 좋더라구요.

적을 정리해서 나온 댕그랗다 빛을 모으면 수준업이 됩니다. 수준업 할 때 개별성 도해가 반작하는 연출이 멋집니다. gif로 올리려고 했는데 반작하는게 잘 표현이 안돼서 사실 아끼시라고 가만히 스샷으로 올립니다. 장비 배합을 통석 새로운 간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비를 4개 모아서 새로운 1개의 간과로 만드는 것이고 운이 좋으면 윗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과 계급은 마찬가지<마법<레어<에픽입니다. 감안로 배합을 통석 레어까뒤집어쓰다 잘 가는데 레어 장비들 아무리 배합해봐야 에픽으로는 결단코 안갑니다. 제가 2주간 이 경기만 경기 했는데 배합으로는 절~대 에픽 안나오더라구요.

다음에 결점에 넣어야지! 메인 스테이지 외에 장비를 얻거나 하는 컨텐츠들도 있습니다. 경기 방식은 똑같은데 난도가 높아서 가기이 쉽지 않습니다. 조작은 좋은 편이고 공난감은 다소 아쉬운 격였습니다. 공난감 좋게 꾸미다가 쉽지 않은가봐요.

모바일 경기은 금시 공난감만 좋아도 갓겜 소리 들을 듯. 부활을 통석 더 강론질 수 있습니다.

근데 극히 찔끔 강론져서 아쉽더라구요. 그로우슈터 부활 제도은 다소 과제가 있던데 밑에 따로 써보겠습니다. 아쉬운 점1. 부활 제도 마찬가지적으로 부활 제도이 있는 경기들은 부활여름잠 눈에 띄게 강론뒤집어쓰다 과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로우슈터는 부활여름잠서 보강를 할 때 재를 써야하는데 재를 극히 다소 줍니다. 그러다보니 부활해도 기분 강론지게 만들지를 못합니다. 지어 도무지 업그레이드를 못하는 과우도 있는데 이러면 부활하기 싫죠! 2. 부활 이강 경기 더 과제는 부활 이강의 경기입니다.

심상성 부활여름잠 서반 스테이지들은 뛰어넘거나 빠르게 클리어되는 것이 마찬가지적인데 이 경기은 난생처음부터 거듭 해야됩니다. 결국 빠르게 가기하려면 교전증속 종목을 사용해야 하는데 딴 경기에선 가당하다 제도을 종목까지 써가면서 해야 하다니 경기 도안을 완전히 잘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관심이 드네요. 3. 장비배합 장비 4개를 배합해서 새로운 1개를 얻게 되는데 에픽 장비는 결단코 나오지 않습니다.

장비 배합하는 궁극 골는 결국 에픽 장비를 얻기 위해서인데 가만히 스테이지 도는게 에픽 장비 얻을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장비가 극히 많아지니까 줄이려고 배합 하긴 하는데 기왕 레어까지만 나오니까 배합하는 게 겨를 남비같았습니다. 4. 전체적으로 천천히 강론뒤집어쓰다 경기 스테이지를 가기하고 부활하고 장비를 배합하며 강론뒤집어쓰다 격가 크지 않기 때문에 가기여름잠 할수록 따분하다 경향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해본 뱀기록 경기 그로우슈터였습니다. 낙있게 즐겼고 이펙트나 공난감은 다소 아쉽지만 조작은 좋았습니다. 수준업하며 스킬 얻는 낙도 있어요. 특히 개별성 살 수 있는 재를 쉽게 얻을 수 있어서 그 부분이 좋더라구요.

컨트롤을 여름잠서 경기을 가기한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부활 제도이나 장비배합 부분은 업데이트를 통석 손을 좀 보면 좋지 않을까 관심됩니다. 이 경기의 전반적인 결점이 ‘개별성가 강론뒤집어쓰다 것이 극히 느리다’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래도 경기 몸체는 낙있으니까 뱀기록 가까이하다 분들은 찍먹으로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