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고화질 9월 니혼햄 중계 22일 오릭스

지난 15일 천퇴와의 홈 게임에서는 8이닝 동안 4안전타 무실점을 글했지만, 아쉽게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어요. 96으로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목하 그의 결과은 5승 8패, 평균자책점은 1. 오릭스 니혼햄 9월 22일 해외베이스볼 고화질 중계방송 ▲네네티비 고화질 중계방송 및 행사 인정▲ ◈ 오릭스오릭스 버펄로스의 미야기 히로야 도사가 금번 계절 6승에 도전하고 있어요.

과거 게임에서는 키타라마의 투모에 막혀 고충을 겪었지만, 키타라마가 낙향하다 후에는 타나카 세이가꾸다 경쟁 4안전타를 몰아치며 2점을 올렸어요. 특히 니혼햄을 경쟁는 홈에서 15이닝 무실점으로 대단히 강한 겉모양을 보여주었기 땜에 금번 게임에서도 그의 호투 페이스가 이어질 가망이 높습니다. 2이닝 동안 단 1실점이라는 압도적인 투모를 이거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근간 5게임에서 38.

◈ 니혼햄반면, 니혼햄 파이터스의 카토 타카유키 도사는 목하 9승 8패, 평균자책점 2. 다만, 3이닝을 무실점으로 간신히 막아낸 불펜은 간난이 많았던 것 같아요. 특히 복귀전에서 결정적인 값을 한 발버드래 토모야는 그의 존재가 어찌 귀중하다지를 거듭 언젠가 증명하고 있는 중입니다. 9구절에 반전을 해낸 점은 팀의 사가꾸다 굵다 올려줄 수 있는 갈래이랍니다.

과거 게임에서 니혼햄의 타선은 찬스마다 삼진을 연발하며 단 1점에 그쳤고, 결국 레예스의 홈런이 터지지 않으면 근간에는 골이 거개 없는 상황임을 몸소 증명해버렸습니다. 금년 오릭스를 경쟁는 홈에서 굉장히 강한 겉모양을 보였지만, 원정에서는 2패를 글하며 부전했던 점이 금번 게임의 불안 요소로 작용할 것입니다. 지난 14일 라쿠텐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을 글하며 궤주를 당한 카토는 야외 게임에서 약한 겉모양을 보여주었어요. 69를 글하며 계절 10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근간 미야기는 과연 에이스다운 겉모양을 보여주고 있고, 니혼햄의 타선은 과거 무량한 찬스를 몸소 날려버렸다는 점이 아쉬운 갈래입니다. ◈ 코멘트오릭스의 연패가 끝났고, 발버드래 토모야의 가운는 느릿느릿 오릭스의 골력에 불을 붙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구나 등판과 동기에 4안전타 1사구으로 게임를 날려버린 타나카 세이는 거듭금 좋지 않은 순환에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2라운드 무고 만루에서 3강속부절 삼진은 그날 게임의 강조가 되었죠.

금번 게임가 어떻게 펼쳐질지 과연 기대가 되니, 너희도 함께 격려해 주세요! . 카토는 오릭스 원정에서 좋지 않은 투수로 알려져 있으니, 금번 게임에서도 그의 게임력이 관건이 될 것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