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은 안성술집 만나 247에 대한 후기입니다. 만나 247은 노영장, 반려견 수욕장이 준비되어 있어 반려견과 좋은 추억을 남기계에도 좋은 거대 술집입니다. 게다가, 근처에 노영장도 있어서 물고기를 구워 먹거나 불멍도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말에 가족들과 방문해서 맛깔나다 후식와 수장를 먹으면서 대화를 나누면 그야말로 좋겠죠?판매장도 그야말로 넓고 쾌적합니다. 후기 곧 가볼게요! 만나247 데이터, 위치비즈니스겨를10:00 ~ 20:00라스트 오더19:30전화번호031-674-8254 안성 술집 만나 247의 비즈니스데이터입니다. 기한이 늦은 편은 아니네요~ 만나247경기 안성시 죽산면 죽양대로 136-16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곳의 딴 글 안성술집 만나 247의 위치입니다. 안성 술집 만나247은 후식가 그야말로 맛있었습니다.
근처에 노영장과 수욕장이 있어서 살짝 놀랬습니다. 우선 주차소부터 보겠습니다. 주차소은 정~~~말 넓기 땜에 주차 걱정거리은 안 하셔도 됩니다. 지도로 찾아올 때는 몰랐는데 들어오니 리조트더라고요.
단골분들은 술집 곧 앞에 주차를 하시더라고요. 주차소에서 걸어가는 길에 교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예서 햇살을 맞이여름잠서 가족들과 커피차 한잔여름잠 딱이겠더라고요! 다소 걸어가자 만나 안성 술집 247의 겉모양이 보입니다. 술집 만나 247의 가겟방 앞입니다.
벽와 가운데의 인테리어가 그야말로 유럽 감 납니다. 빠르게 주문하고 주위 둘러봤습니다. 1층은 키즈존, 펫존, 멀티존등이 있고 2층에서 커피차를 드시면 됩니다. 외관이 유럽 감이 살짝 나지 않나요? 결국 거취! 안성술집 만나 247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계산대입니다.
들머리부터 제가 제대로 느꼈네요. 2층 창가 밖로 애구 수욕장도 보였습니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수영여름잠 그야말로 좋겠죠? 창 밖을 둘러보는데 예가 구한국이 맞나 의심스러운 경관입니다. 2층으로 올라왔는데 그야말로 유럽 감각 제대로입니다.
안성 술집 만나247은 보꾹도 독특합니다. 하얀 땔감를 모아서 데코 하셨던데 독특여름잠서 이쁘더라고요. 인스타 감각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포살존도 있었습니다. 작은방이 있는데 예에는 가인끼리 도란도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광장입니다.
경도 좁은 술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각 제대로 느끼고 갑니다. 놀이 구조(?)도 있던데 재밌더라고요. 저희는 그야말로 재밌게 했습니다. 저도 예서 사실 찍었지만 창피해서 올리지는 못하겠네요ㅋㅋ 양옆에 뷰 그야말로 좋고~ 거대 술집를 곧잘다 보니 그야말로 많은 술집에서 보이는 녀석입니다.
1층 멀티존, 키즈존 내친김에 1층 멀티존, 키즈존까지 둘러봤습니다. 계산대를 지나 이 길을 따라오면 됩니다. 예도 꽤 넓은 광장이 있어서 커피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자책골 두 골 넣은 건 기밀.
반대편에는 키즈존이 있는데 넓고 설비이 잘 갖춰있었습니다. 아이들과 방문하기도 좋아 보이네요~!만나247 메뉴판Previous 상Next 상 안성 술집 만나 247의 커피차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착한 편입니다. 일면에는 멀티존이 있는데 뭐 하는 곳일까 궁금했는데 예 오면 어릴 적 감각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배정부터 인테리어까지 감각 제대로입니다. 낮전에 방문해서 빵 구운지 얼마 안 돼서인식 비주얼도 좋고 구수한 기미도 제대로 올라왔습니다. 식이요법하는데 참기가 힘들더군요. 곧 뒤에는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어제금일 간빵에 꽂혀서 간 빵 집어왔네요. 저희가 간택 못하고 있으니 대표님이 시그니처 빵이라고 소개해 준 감저품은 먹물빵입니다. 추천 메뉴판로 픽!직원분들 다들 그야말로 친절하십니다. Previous 상Next 상 각별하다 가지의 빵들이 그야말로 많습니다.
1인 1빵 1커피차 도전~감저품은 먹물 빵 + 팥 간 빵 사물 빵을 고를 때부터 상태가 극히 좋아 보여서 고대를 많이 했습니다. 그야말로 맛은? 일단 간 빵 굉장히 맛있습니다. 빵 몸체가 고등 최고쫀득한데 팥에서는 감미이 나고 간 땜에 함미까지 납니다. Previous 상Next 상 남에는 케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주문 메뉴판6,500원감저품은 먹물 빵3,800원팥 간 빵5,500원아이스 아메리카노6,500원풍덩 바닐라 빠졌네 낮전에 도착한 거라 심욕 좀 부려봤습니다.
나중은 대표님이 추천해 주신 감저품은 먹물 빵. 어제금일는 또 먹물 빵이 대세단독 보네요. 먹물 빵 안에 감저 사라다와 건락가 들어있는데 금 밸런스입니다. 아직 먹었던 간 빵 중에 손꼽을 정도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풍덩 바닐라 빠졌네 나중은 커피차입니다. 명이 특이한 풍덩 바닐라빠졌네입니다. 크림이 어메이징 하게 맛있습니다. 건락 땜에 살짝 느끼한 것 같으면 사라다가 그걸 잡아주더라고요.
노상 제가 주문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빵들과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총평안성 술집 만나 247 후기두 번째 안성 술집인데 그야말로 좋네요. 커피차와 극히 잘 어울려서 여자친구가 대만족했습니다.
뷰가 극히 좋으면 맛이 살짝 아쉬울 때가 있는데 만나247은 맛까지 완벽합니다. 빵, 커피차 둘 다 대만족애구 수욕장, 노영 존도 근처에 있어요! 안성 술집는 올 때마다 대만족을 하고 가는 것 같네요. 유럽 감각 나는 건조물에 자연을 보며 먹는 맛깔나다 빵과 커피차는 기쁘다 지경이었습니다. 넓고 주차 편하고 인테리어 감각 있습니다.
안성 술집로 추천합니다! . 안성은 멀지만 재방문 귤정까지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