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8월 샌디에고 MLB LA다저스 프리뷰 1일 2024년 분석 VS

등세를 타면 거침없이 나아가는 개성 땜에 다저스를 경쟁하더라도 좋은 투모를 선보일 것이라 예상된다. 컬럼비아특별구 원정에서 26일 노히트 노런을 글한 시즈는 최근 세 게임에서 22이닝 동안 단 2안전타만 허용하며 무실점 행진을 이거가고 있습니다. 50)를 내세워 계절 11승에 기도한다. 샌디에이고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금번 게임 선발 투수로 딜런 시즈(10승 8패 ERA 3.

가다저스가 다저스에선 클레이튼 커쇼(4. 6회까지 2안전타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구재진은 내셔널리그전 최고 레벨의 필승조라 할 석하다. 특히 9회 말에 2점을 골한 것은 금번 시리즈의 향방을 결정지을 수 있는 귀중하다 성분였다. 기왕 게임에서 다저스 팀의 투수진을 경기 홈런 3개를 포함하여 총 6점을 골한 샌디에고 팀의 타선은 홈 게임에서 원가구 타격이 효과적이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기왕 게임에서 맷 왈드론을 경기 1회 초 카반 비지오가 2점 홈런을 친 것을 포함해 5점을 골한 것이 다였던 다저스의 타력은 2회부터 10회까지 한 점도 또는 못했고, 이것이 결국 궤주의 까닭이 되었다. 지난 해 샌디에고 원정에서 좋은 결과을 거두지 못했던 것을 양해하면 , 금번 게임에서도 큰 고대를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커쇼는 계절 첫 선발 출격이었던 26일 샌프란시스코와의 홈게임에서 4이닝 동안 6안전타를 허용하며 2실점을 글했는데, 이는 그의 봄 시절 약동과는 다소간 가구가 있었다. 50)가 올 계절 첫 득첩를 거듭 한번 노린다.

금번 시리즈에서는 불펜에서의 역량 차이가 수영를 좌우하는 제일 큰 근거이 될 것으로 보인다. 궁극시사회경기 게임의 첫 번째 수영는 샌디에고의 두등으로 마무리되었다. 3실점을 하면서 글래스나우의 득첩를 놓친 불펜은 이 부분을 최그럭저럭으로 트레이드를 통석 강화 했어야 했다. 샌디에이고의 구재 투수진을 경기 골을 전혀 하지 못한 것은 상당히 뼈아픈 부분이다.

#믈브검토#MLB검토#국외베이스볼검토#국내베이스볼검토#국외베이스볼일정#국내베이스볼일정#베이스볼일정#경기검토#왕자네경기#MLB#엠엘비#믈브#메이져리그전#메이저리그전#8월1일MLB#8월1일믈브검토#샌디에이고#가다저스 . 샌디에고가 선발 투수의 상등를 바탕으로 득첩할 것으로 전망된다. 하지만 커쇼는 부상에서 돌아온 이강 아직까지는 과거만큼의 강력한 겉모양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시즈는 서비스에이스아웃 투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다저스를 경기도 홈구장에서 굉장하다 투모를 선보일 가망이 높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