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 뛰뛰빵빵 에서는 상당히 불운의 차으로 불리웠던 모범이이지만 가백 모범에 구호라고 불리울 정도로 목하 국내산부터 도입 #SUV 까지 쿠페형에 구호라고 불리우는 모범이기도 합니다. 쌍용자동차 엑티언 스포츠쌍용자동차 경기 모범은 2005년으로 광음을 거슬러 올라가게 됩니다. 당시에 국내 처녀 쿠페형 SUV라는 선수권을 가장귀고 있는 차으로 뉴 코란도 물림으로 출고가된 모범입니다. 토레스 쿠페는 결국 엑티언으로그 동안 J120이라는 코드명으로 불리웠던 #토레스 쿠페형 SUV 모범이 결국은 KGM에서 #액티언 이라는 차명을 가만히 가져오기로 했습니다.
당시 쌍용 엑티언 스포츠 컨셉카인 XCT 모범입니다. 상당히 우람한 도안을 보여주고 있고 스포츠 쿠페형 SUV 모범로 꽤나 괜찮은 겉모양을 보여주고 있는 모범이였는데요. 금방의 #토레스쿠페 와 재미있는 갈래이 하나 있습니다. 특히나 차 규모가 좀 더 커지고 부피감을 보여주는 모범이였는데요.
쌍용자동차 토레스 쿠페로 이어질거라는 계산과 다르게 엑티언 스포츠 차명을 가만히 가져온 것이 특징입니다. 흔히들 쿠페형 SUV 모범에 구호는 BMW X6가 아니냐고 하실 수 있는데요. 정확히 엑티언 스포츠는 2005년에 출고가 되었고 BMW X6 모범은 2007년에 출고가 되었습니다. #쌍용토레스 물림 모범인 쿠페형 SUV 모범의 컨셉카 모범인 J120 모범 또한 같다 오렌지(?) 계통의 느낌라는 점이였는데요.
이번 KG 모빌리티의 J120불리웠던 모범인 액티언 명으로 결정되었는데요. 세계처녀 SUC (경기 Utility Coupe)였던 엑티언 스포츠 차명을 물림한 것이 특징입니다. 과연 쌍용자동차 토레스부터 시작해서 KGM은 헤리티지를 잘 활용한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물론 BMW가 쌍용자동차 토레스 쿠페급인 엑티언 스포츠를 따라한건 아니겠지만 처녀라는 점에서 상당히 가치가 있는 모범이 아니가 싶습니다.
앞 도안을 살펴보며 쌍용 토레스와 같다 감을 가장귀고 있습니다. 하지만 후면 도안을 살펴보면 확실히 딴 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간결한 도안을 보여주고 있으며 기존에 아쉬웠던 도안을 잘 다듬어져서 상당히 고급하다 겉모양을 보여줍니다. 액티언에 뜻은 동작과 Young의 겹씨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길이형 은량램프웨이는 가로형 은량램프웨이로 바뀌었고 타이어 백을 꼴화하는 도안을 버리고 흡사 조리기(?) 같은 감으로 잘 다듬어졌는데요. 도안 하나는 과연 훌륭하고 토레스 쿠페보다 액티언이라는 명을 고용하기 잘했다고 생각하는 모범입니다. 앞 도안 또한 비슷해보이지만 완전히 딴 감인데요. 특히나 쌍용 토레스 계절의 도안에서 완전히 딴 도안 일체감를 가장귀고 있습니다.
그릴 / 범퍼 / 헤드램프웨이 완전히 딴 요소를 가장귀고 있기 땜에 쌍용 토레스 쿠페 모범이라 부르지 않고 액티언이라고 부르는 곡절를 알 수 있을듯한 갈래입니다. 미처 날카롭다 스펙이 공고가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도안 하나는 쿠페형 SUV 답게 상당히 근사하다 겉모양을 가장귀고 있는 차입니다. 금시 지정한 조리기 이보크(?) 같은 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4년 8월부터 본격적으로 사전 공약을 실시한다고 하니깐 언젠가 망보다 좋을 모범이 아닌가 싶습니다. 금시 쌍용자동차 토레스가 아닌 쌍용자동차의 헤리티지를 근거으로 본격적인 KGM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만들어 나가는 KGM 액티언 모범이 아닌가 싶은데요. 쌍용 토레스 라인업은 아니라고 하지만 내실 인테리어와 권세트레인에 엄동설한 갈래이 상당히 갑갑궁금하다뒤집어쓰다 모범 중 하나입니다. 오늘 15일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blog. 더뉴 토레스 내실 도안 변경 및 밴 & 연비 좋은 액화석유가스 바이퓨얼 하이브리드 출고 (구 쌍용자동차)KGM The 빅애플 Torres 과거 쌍용자동차 토레스라는 명으로 불리웠던 이 차이 KG모빌리티에서 K.
com . naver.